본문 바로가기
경제

배민커넥트 도보 후기, 가방, 추천인, 첫배달

by EJ__ 2022. 5. 23.
반응형

그동안 코인, 공모주 등의 포스팅을 올렸다면 오늘은 다른 류의 게시글을 하나 올립니다

 

예전부터~~~ 관심 가지고 한번 해볼까 생각했었던...!

 

배민커넥트입니다

(사실 친한 형의 추천인 코드 도와주려고 시작한게 큼ㅎㅎ 서로 2만원씩 획득 가능! )

 

아무튼 배민 배달을 하려면 음식점 사장님과 주문하신 고객들을 위해서라도 보냉 가방은 필수입니다.

 

당연히 음식의 온도를 최대한 유지하고 전달해야 모두에게 좋겠죠?

 

제가 배달받아서 먹게 될 음식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당근마켓에서 배민커넥트 가방을 지켜봤는데 은근 많이 파시더라구요!

저는 거의 새 제품을 1.8만원에 샀습니다

되팔기도 쉬울 것 같아서 배민커넥트용 가방으로 구매!

 

그럼 오늘 1건 했지만 제 배민커넥트 도보 후기(첫배달)를 짧게 공유드릴게요~

 

우선 미리 배민커넥트 가입(추천인 기입 필수!) + 교육 2시간 이수를 마치신 후

 

배민커넥트 어플에 들어가면 운행시작 전, 익숙한 주소를 선택하라고 나옵니다

저는 익숙한 도로명 주소로 하고 있어요~

 

우선 배차 전에 AI추천배차 모드로 할 것인지 일반배차 모드로 할 것인지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찾아보니 AI추천배차가 배달비를 조금 더 준다고 하는 것 같은데...

(직선거리 1km 이내로 배정, 직선거리이기에 언덕 등의 함정이 있대요)

 

저는 그냥 가까운 곳에서 제가 직접 골라하고 싶어서 일반배차로 했습니다 

 

현재는 1건밖에 없지만 피크 타임에는 엄청 많이 나오더라구요

 

도보니까 은근 제약이 있잖아요...?ㅜㅜ

 

그중에서 괜찮은 픽업/전달 장소를 확인 후 배차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정말 정말 운 좋게 집 바로 옆 마라탕 가게에서 배차가 떠서 후다닥 신청하고 배달을 다녀왔습니다

 

총거리 0.2km / 16분 소요 / 배달료 3,000원 벌었습니다ㅎㅎ

 

눈 오고 오토바이 배달 등 올 스톱되면

 

오직 도보 배달뿐이라 프로모션이 엄청 붙어 건당 배달료가 7~8천원까지 간다고도 하네요ㄷㄷ

마라탕 집에서 대기하면서 한 장 찍었어요 ㅎㅎ

 

가게 도착해서는 가게도착 버튼 누르고 음식 받은 다음에 픽업완료 선택

 

그리고 배달 장소 도착한 후, 사진 찍어 전송(주문자 요청 시) 및 배달 완료하면 끝!

사실 제가 배민커넥트 도보를 경험 삼아 해본 가장 큰 이유는 지인 형이 알려준 친구 추천 이벤트 덕분입니다ㅎㅎ

 

자신의 지인이 배민커넥트 첫 가입 시, 본인의 추천인코드(아이디)를 입력하고

 

14일 내에 배달 완료만 하면 서로에게 돈을 준다고 합니다!

본인의 추천인코드를 입력한 친구가 자동차로 첫 배달하면 서로 5만원

 

오토바이도 서로 5만원

 

그 외 배달수단은 2만원씩이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괜찮지 않나요?

 

제 지인 형과 저는 각각 추가 2만원씩 보너스를 받게 되겠네요ㅎㅎ

참고로 제 추천인코드(아이디)는 bbs2439 입니다.

 

혹시나 저처럼 위 보너스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추천인 ID에 입력하여 가입하신 후 배달 1건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최소 2만원의 혜택이!

 

그리고 지인분들께 똑같이 추천하시면 될듯합니다

 

물론 시간이 많이 남을 때 부수입 벌거나 운동을 위해 하는 것도 좋겠죠

 

주변에 운동 삼아하시는 분들 엄청 많더라구요!

다들 여유 시간이 된다면 배민커넥트 도보 배달로 건강도 챙기고 부수입도 벌어보는 거 어떨까요?

 

배달 1건에 코인이 몇 개야...

 

. 끝.

반응형